본문 바로가기
Dubai

저렴한 두바이 호텔 * 수하 시티호텔

by Daily_record 2013. 12. 18.
반응형

두바이 모리셔스 신혼여행 #3

우리가 머물렀던 두바이 숙소 - 수하 시티 호텔




두바이에서는 관광이 주 목적이고 호텔은 정말 잠만 잘 용도라서 비싸지 않은 곳으로 검색했다.



두바이 호텔 선택할때 따져보았던 조건 6가지는 다음과 같다.


* 공항에서 멀지 않을 것.

* 쇼핑 센터가 가까울 것

* 교통이 편리할 것 (메트로나 택시를 이용하기에)

* 수영장이 있을 것

* 시설이 오래되지 않고 깨끗할 것

* 1박에 15만원이 넘지 않을 것




사실 이 모든걸 만족할 곳이 있을까? 했는데 있었다!

그것도 꽤 많은곳이!


그 중에 우리가 선택한 곳은 두바이 수하 시티 호텔 (SUHA CITY HOTEL)


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해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택시비를 절약할 수 있었고,


걸어서 5분 거리에 데이라 시티센터가 있고,

(까르푸 대형마트를 포함해서 BBW, 빅토리아시크릿 등 왠만한 브랜드는 다 입점 되어있음)


메트로 에서도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덕분에 메트로 1일 패스 끊어서 두바이몰, 에미레이트 몰 등등 활보하기 좋았음)


호텔 맨 윗층에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가격은 14만원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한다.



시설이 깨끗한건 사진으로는 사실 잘 모르는 일이라 호텔 룸 열어보기전까지는 두근두근



호텔에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Early check-in 을 도와주셔서 바로 룸으로 고고씽~~!!


문열어보고 깜짝 놀랐다 +_+

10만원 초반에 이렇게 좋은 컨디션을 이용하게 될 줄이야!!







문 열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복도,

복도 오른편에는 큰 메인 룸이 있다 :)




이쪽이 거실






캡슐 커피 머신을 이용할 수 있었고,

널찍한 쇼파도 있어서 짐을 마구 널부러뜨려(?) 놓을 수 있었다 ㅎㅎ







이쪽은 서브 토일렛




큰 거울과 세면대, 변기만 있어서 오빠는 여기를 사용 ㅎㅎ








그리고 이쪽이 침대가 있던 메인 룸








엄청 넓고 쾌적했다 +_+

푹신푹신한 침구는 역시 굿굿






메인룸에 있는 샤워실과 욕조, 토일렛






샤워실도 엄청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비행기에서 거의 10시간을 보내고 오전 내내 투어하고 지쳐서 들어왔는데

따뜻한 물로 샤워하니 온 몸이 다 노곤노곤해지는 느낌 ㅎㅎ







어메니티는 모르는 제품ㅎㅎ

도착하자 마자 씻고 엉망진창으로 남겨두고 저녁먹고 왔는데 

다시 깔끔하게 정리해 두셨음 ^^






필립스 도킹 오디오가 있어서 가져갔던 아이팟을 꽂아두고

음악 감상은 실~~컷 했다!







사용하진 않았지만, 다리미, 다림판도 물론 준비되어 있음 








앗, 수영장 사진이 빠져있네 +_+

놀다가 밤 늦게 들어오고 또 아침부터 나가는 바람에 수영장을 이용할 시간은 없었다 T_T


구경만 했던 수영장. 사진 얼른 찾아서 업뎃 해야지



암튼 굉장히 쾌적했던 룸 컨디션 덕분에 두바이에서 넘 즐겁게 지내고 모리셔스로 출발할 수 있었다.

두바이에 우리처럼 잠시 머무르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다 :)






이웃추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