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bai

두바이 신혼여행 * 두바이 메트로 이용

by Daily_record 2013. 12. 19.
반응형

두바이 모리셔스 신혼여행 #4

쾌적한 두바이 메트로 타고 이곳 저곳 돌아다니기♪




두바이는 택시타고 여기저기 다니기도 좋지만,

메트로가 너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택시만큼 편리하게 두바이 시내를 이동할 수 있다.



우리도 두바이 데이라 시티센터 에서부터 두바이몰, 에미레이트 몰, 버즈 알 아랍, 모두를

1일 패스를 끊어서 엄청 돌아다녔다 ㅎㅎ





* 두바이 메트로 노선 다운로드 받기 * 


두바이 메트로 맵을 스마트폰에 넣어서 가져가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음!

공항에서 두바이 메트로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호텔로 가시거나 여행 할 때도 추천한다.





버즈 알 아랍을 가실 분들은 몰 오브 에미레이츠, 에미레이츠몰 역에서 내려서 택시를 이용하면 된다.



두바이 메트로 요금은 구간마다 다르고, 일반 클래스와 

하루종일 무제한 으로 이용할 수 있는 1 day pass 가 있는데,

각자의 여행 성향에 맞게 패스를 구입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결제는 디르함이나 credit card 모두 가능하다 +_+



지금은 요금이 이것보다 쫌 오른것 같은데;;

그래도 택시비보다 저렴하기에 두바이 신혼여행 경비를 나름 많이 줄일 수 있다는거 ><






<< 두바이 메트로 티켓 구입방법 >>



사실 이건 기계가 시키는대로 클릭 클릭만 하면되서 따로 설명도 필요없이 간단하다!







Single Trip 인지 Daily Pass 인지 선택하고,

인원수를 선택하고 Cash or Credit card 를 선택해서

Payment 하면 끝!



1인당 데일리 패스는 16 디르함으로 둘이서 32 디르함 결제





BUT 기계가 고장나서 카드 결제 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역 마다 기계와 사람이 다 티켓을 판매하고 있어서

기계가 안될땐 사람한테 직접 사면된다 +_+





타다~~~

요게 바로 두바이 메트로 패스!






지하철 타면서 무슨 부귀 영화를 누리겠냐며

Regular pass 를 구입했다 ><







지하철역은 당연히 쾌적하고,

지하철 내부도 완전 쾌적한 상태!!



근데 엄청나게 춥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냉방시설 대박임 ㅜㅜ





방송은 아랍어와 영어 모두 나오니 걱정 안해도 되고 ㅎㅎ

두바이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메트로 이용해서 택시비도 절약하고,

빠르게 이동도 하고!  일석이조!

ㅎㅎ






두바이 메트로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클릭

정말 자세하게 Q & A 가 적혀있다 ㅎㅎ


http://dubaimetro.eu/tickets-card/fare-ticket-faqs







이웃추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