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샤브샤브


회전식 샤브샤브는 제일제면소에 모두 준비되어 있는 건 아니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여의도, 광화문, 건대 등등 몇몇군데만 운영하고 있다.




하루 전날까지만 식사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엔 무조건 매장에 가서 예약해야한다.

전화예약도 안됨!







이용시간은 자리에 앉자마자 딱 80분!


테이블 좌석은 딱 두개 마련되어있고,

나머지는 Bar 좌석으로 되어있다.





매장마다 가격이 다른데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16,900원









육수는 맑은 육수와 얼큰한 육수 두가지가 있고,

인당 소고기와 쌈밥이 제공된다.








레일에 야채, 떡, 버섯 등등이 돌아가고-

먹고싶은걸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



타임스퀘어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테이블 셋팅하는게 너~~~~~무 느려서 한 10분 잡아먹고;

육수 달라고 5번 말하고 나니 그제서야 가져다주고


딱히 바쁘지도 않은 평일이었는데

정말 느려터져서 답답했다.


식사시간 80분 해놓고 준비하는데 20분 걸리다니=_=








버섯 종류는 아예 레일위에 올라오지 않아서

따로 부탁드려서 하나씩 받을 수 있었다.










샤브샤브를 먹고 난 후에는

죽을 해 먹을수도 있고, 칼국수를 넣어 먹거나

즉석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수도 있다!








칼국수 먼저 해 먹고,

죽도 조금 만들어 먹고


매콤한 육수 담았던 곳에는 즉석 떡볶이도 만들어 먹었다 :)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떡볶이가 별미!! +_+




막 특출나게 맛있거나 이런건 아니고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따끈한 국물 생각날때 먹기 좋은 정도.




평일낮, 주말 오후에 한번씩 가 봤는데,

매장 들어가자 마자 안내하는 여자 직원분이

정말 어찌나 불친절한지

밥먹기 전에 밥맛 뚝 떨어지게 만든다ㅋㅋㅋㅋㅋㅋㅋ



CJ 계열사 음식점들은 서비스가 좋은것도 한몫하는데,

내 돈 주고 밥먹으러 가서 기분나쁘게 밥먹었더니 좀 짜증났음 ㅋㅋ


두번 다 대체적으로 불친절하고, 일하기 싫은 티를 팍팍 내서

내가 다 민망할 정도였는데 ^^;;;

(물론 모두가 그랬던건 아님!)


담엔 영등포 말고 다른 곳으로 가봐야겠다 ㅎㅎ





내돈주고 사먹고 쓰는 솔직한 후기!







엘레나 키친 홈플러스 강서점




음식 가짓수는 별로 많지 않은데,

그래도 먹을만한 음식들이 있는편이라 종종 가게되는 엘레나키친




홈플러스 안에 있는 계절밥상에는 사람이 많던데,

여긴 사람이 별로 없다 ㅎㅎ



한번도 기다린적도 없고~

매번 한적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은 곳









내부도 꽤 넓은 편이고-


자주 가는데 사진찍어둔 건 예전것만 있는 듯ㅎㅎ





시저 샐러드도 조금씩 조금씩 직원분이

직접 버무려 놓으시고-








평일 낮에가면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있고,

주말에 가면 소고기 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바로바로 구워주시는데

꽤 맛있다!






난 이곳의 샐러드를 무척 좋아한다


껍질콩이나 단호박 고구마 등등이 시즈닝 되어서

따뜻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맛있다!ㅎㅎ








롤은 그저 그렇고 ㅋㅋ (별 맛 없고 ㅋㅋㅋㅋ)

야채류랑 스테이크는 자꾸 가져다 먹고-





그리고 피자가 진짜 맛있다! 

ㅎㅎ


고르곤졸라에 루꼴라 잔뜩 올려서

꿀 뿌려 먹으면 짱짱!






음..

비빔밥은 참기름도 없고 나물도 별로 없어서

비추 ㅎㅎ







디저트는 브라우니, 치즈케익, 우유케익 

항상 이렇게 3종류







아메리카노는 기계를 이용하면 되고

나머지 라떼나 카푸치노는 직원한테 문의하면 만들어 준다 ^^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네


가격도 무척 저렴하고

평일엔 만원 초반, 주말에도 만원 중반으로 기억하고 있음 ㅎㅎ





주말에 한번 다녀와야겠다 ^^



단점! 아기 기저귀 교환할 곳이 없다.

같은층에는 아예 없고 한층 내려가야 하던가? 암튼 그게 불편함 ㅠ











토마토가 빨갛게 익어가면 의사얼굴이 파랗게 변한다는 속설이 있을정도로,

토마토는 익혀먹으면 영양가가 훨씬 더 높아진다고 한다 :)




토마토 익혀서 쥬스를 만들어두면,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




평소에는 토마토를 일일히 뜨거운 물에 끓여서 

건져낸 후 하나씩 껍질을 벗겨내고~ 블랜더로 갈았는데


쿠쿠 밥솥을 보고 떠오른 아이디어!!!!

밥솥에 찌면 토마토 쥬스 만들기가 편하겠다!!!!




그래서 바로 시도해 봤다 :)



쿠쿠밥솥으로 토마토쥬스 만들기




토마토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위에 파란 꼭지를 파 낸다.








토마토를 반으로 잘라서 자른 단면이 아래로 가게 두고

켜켜이 쿠쿠밥솥의 내솥에 쌓아주었다.










그리고 쿠쿠의 만능찜 기능으로 찌기!


난 10분으로 했는데 토마토 양이 많아서 푹 익지 않아 다시 또 10분을 돌렸다.

처음부터 20분 혹은 15분을 맞추고 만능찜을 선택하면 된다 ^^








만능찜이 다 된 후 밥솥을 열어보면

토마토가 맛있게 익어있다 ^^










집게나 젓가락을 사용하면 껍질이 훅~ 벗겨짐

요렇게 토마토 껍질을 전부 제거해 주고 ^^







핸드블랜더를 이용해서 드르륵~~ 갈아준다.










타라~~~

핸드 블랜더를 이용해 토마토쥬스 2병을 완성!!!!



난 6인용 쿠쿠밥솥을 사용했는데, 10인용 있으신분들은 한번에 더 많은양을 만들 수 있다 ><






아침에 마구 흔들어서 쥬스컵에 담아 꿀조금, 올리브오일 한스푼 넣어

신랑이랑 한잔씩 마시는 중 ^^


아침에 부담도 없고~ 넘 좋다!

예전엔 이거 만들려면 진짜 귀찮았는데 쿠쿠 덕분에 편리해졌음 ><


다마시면 또 만들어 마셔야지!





[쿠쿠 요리미션 이벤트 응모 포스팅]


  • 리차드조 2014.07.12 12:28 신고

    아침에 공복에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




어제 갑자기 천둥번개와 함께 비가 많이 오더니, 집이 단숨에 습기가 가득해졌다.

작년에 제습기 붐이 일었는데, 아무래도 올해 울 신혼집에도 마련해야 할 것 같다 :)






요즘 쿠쿠에서 멍이의일기 에피소드 영상과 함께하는

집공기가 제일 좋다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공기청정 제습기 하이브리드 365 영상과 제품의 특장점을 보고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쿠쿠에서 푸짐한 선물을 준다 ><


이벤트기간은 6월 30일까지!




국내 유일하게 제습기와 공기청정기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복합제품!


영상을 보면 동물들도 높은 실내 습도에 민감한 것을 알 수 있는데,

집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이 두가지를 따로 사용도 가능하고,

동시에도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365일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어제 낮에 맑다가 밤에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는걸 보고,

우리나라 날씨도 동남아처럼 변하고 있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집에 하이브리드 365를 구비해 두면,

습도 때문에 빨래가 뽀송하게 마르지 않아서 꿉꿉해 지는 것도 예방할 수 있고,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완벽할 것 같다!





그리고 쿠쿠 공기청정 제습기는 MADE IN KOREA 라는 점 +_+

우리나라 기술로 만든 국산제품이라 중국산 제품과는 당연히 차이가 있겠지?!



울 신랑도 어제 퇴근해서 오더니 집이 넘 습하다고 하던데,

이번 주말엔 같이 쿠쿠 제습기 알아보러 백화점 출동해야겠다!




[쿠쿠 리뷰블로거 선정미션 이벤트 응모 포스팅]



스킨밸런스 천연 녹두비누



여드름피부, 아토피피부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천연비누



아무래도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식물성 세안제이기 때문에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스킨밸런스의 천연비누제품은 사용하고나면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들거나

화끈거리지 않아서 아침세안에도, 메이크업을 지울때도 사용하고 있다.








투명한 녹색의 솝


중량 : 80g

가격 : 6,800 원


천연제품임에도 가격이 무척 저렴한 것도 장점이다 :)









상자 안에 담겨있으면서 이렇게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다.







비닐에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난 한번에 많이 구입해 두고, 

사용하지 않는 제품을 이렇게 옷 사이에 끼워둔다 ^^



향이 좋기 때문에 독한 방향제를 사용하지 않고,

비누를 방향제 삼아서 사용하는 것.









녹두비누는 미세거품으로 거품의 사이즈가 작아서

모공속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 준다.









클렌징 하면서 따가움을 겪으신 분들이라면 아마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세정력도 좋고 당김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서

만족도가 무척 높을 것 같다  :)





부드러운 천연 비누를 찾고계신 분들께 추천한다!







커버력 & 지속력 좋은 씨씨크림

 - 스킨밸런스 리크릿 문릿 씨씨크림









천연 성분을 사용하기를 고집하는 스킨밸런스


Talc, Mineral oil, Paraben, phenoxyethanol free

피부에 직접 바르는 제품이기때문에, 성분은 꼭꼭 확인하고 구입하게 된다 +_+









용량 : 35ml

가격 : 28,000원






용기는 튜브형태로 되어있어서,

벌써 2주째 사용했는데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었다 :)









보통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은 

회색빛이살짝 돌며 다크닝 현상이 있는 편인데

2주동안 사용해본 결과 다크닝 현상이 없어서 너무 맘에 들었다 :)








손등에 콩알만큼 덜어서 슥슥 문질러서 펴 발라보았다.



펴 바르기전 그냥 색감을 봤을땐 조금 어둡지 않을까? 했는데

발라보면 이렇게 화사하게 표현이 된다.










아침에 CC크림만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전혀 수정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후 14시간이 지난 상태!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이 쭈욱~ 유지되서 무척 만족스러웠다!






전반적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을 것 같은 스킨밸런스의 씨씨크림 :)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께도 추천한다!




워드프레스 무료 태마 추천!


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 

이렇게 이사해서 티스토리를 1년 넘게 운영해 오다가 요즘 핫한(?) 워드프레스를 공부하고 싶어졌다 


서울시청 홈페이지도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서 잘 관리중이라고 하던데,

웹언어에 무지한 사람도 쉽게 배울 수 있으려나..?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음 ㅎㅎ



첨엔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무조건 도메인을 구입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무료 도메인을 제공해 주고 있었다 +_+


wordpress.org 에서 가입하고 티스토리와 같은 주소로 블로그 개설!

http://sweethomerecipe.wordpress.com/



유료 템플릿도 많지만,

무료템플릿도 무척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Customize 해서 사용하면 되니까, 쇼핑몰 목적이 아니고 나처럼 그냥 개인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무료 템플릿으로 시작해도 될 듯 ㅎㅎ


사실 무료도 찾아보면 괜찮은게 많아서, 워드프레스로 쇼핑몰 운영하실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ㅎㅎ



구글링하다가 2014 best 라고 꼽아놓았던데, 몇개 맘에드는 테마를 가져왔다 ㅎㅎ

워드프레스에 가입하고 Appearance 의 Themes 에서 선택할 수 있음 ㅎㅎ














나를 엄청 고민하게 만든 아래 4가지 Wordpress, 워드프레스 무료테마


















위 3가지의 깔끔한 흑백 느낌이 넘 맘에 들었다 +_+

여행 다녀온 사진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지 못하고 있는데,

여기다가 올리면서 정리하면 무척 좋을 듯해서 ㅎㅎ






BUT


흑백을 한참 고민하다 결국 내 테마가 된 것은 헤밍웨이 ㅋㅋㅋㅋㅋ

사진속에 빛 비침이 넘 맘에 들었음 ㅎㅎ



요건 다른 블로거가 써둔거를 그대로 캡쳐해왔음

정말 이 사람이 표현한 그대로!! 맘에 쏙 든다 ^^





메뉴 추가하는 방법을 몰라서 무척 애를 먹었지만;;

네이버 지식인의 어떤분의 도움을 받아 메뉴 셋팅완료!!!!



이제 사진정리해서 예쁘게 포스팅해야겠다 ㅎㅎ


네이버 저품질따위 신경쓰지말고, 워드프레스로 예쁜 내 블로그를 만들리♪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중인

큰키와 서구적인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정인영 아나운서!



최희씨에 이어서, 정인영씨의 의상 협찬또한 나인걸에서 하고 있다 :)


모던 & 클래식 쇼핑몰의 대표주자답게,

아나운서들에게 무척 잘어울리는 나인걸의 의상들.



정인영 아나운서가 입은 의상들을 소개한다 :)







세련된 딥 네이비 색상의 원피스와 숏 자켓을 매치한 정인영 아나운서






이 원피스는 나인걸에서 블랙라벨을 달고 나온(?)최고급 프리미어 제품이기도 하다 ^^

V넥 디자인에 랩 형식의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소재또한 스판이 살짝 들어가 있어서 입었을 때 핏감을 더 살려줄 수 있는 아이템!


함께 착용한 숏 자켓은 노카라로 시원한 느낌이고, 우아한 느낌도 있어서

여름에도 격식을 차려야하는 모임이 있을 때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 





나인걸 련 모델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두번째 코디는 키가 좀 크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룩






린넨 소재로 구성된 리본 디테일의 세련된 블라우스와 

우아한 느낌의 나인걸 자체제작 스커트







블라우스는 골반을 덮는 클래식한 길이와,

고급스러운 세미 보트넥 라인이 돋보인다 ^^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미디 기장의 스커트는

모던한 룩을 완성 시켜줄 수 있을 듯!!




리본 디테일 블라우스 & 미디스커트 두 제품 또한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세번째는 아나운서의 단아함이 물씬 풍기는

페블럼 원피스와 슬림한 느낌의 롱 자켓 코디.






원피스는 페블럼 스타일이라 페미닌한 라인감을 느낄 수 있고,

중요한 모임이나 행사, 데이트 할 때 러블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고급스런 린넨 롱 자켓은 타이트한 느낌보다는 슬림하게 

정인영 아나운서같은 느낌으로 연출하면 좋을 것 같다.



카르멘 페블럼 원피스 & 네오 슬림 롱자켓 














정인영씨의 네번째 코디는 크롭 블라우스와 프린팅 스커트






크롬이라고 하면 흔히들 부담스러워하기 마련인데,

나인걸의 크롭 블라우스는 박시한 핏감과 부담없는 라인으로 제작되었다!

하이웨스트 하의나 이렇게 펜슬라인 스커트와 코디하면 무척 멋스러운 느낌 :)












나인걸 모델이 착용한 베이지색도 무척 예쁜 것 같아서 사진을 담아왔음 ^^

세미 크롭 블라우스 는 여기에서, 프린팅 스커트는 아래 사진으로 상세히 만나보세요


















마지막 코디는 세련된 느낌의 플라워패턴 원피스



우아한 나염 패턴이 눈에 쏙 들어오는 데다가,

칠부 형태의 소매와 트임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은 아이템!



단품 하나만으로도 화사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쌀쌀할 때에는 가디건이나 숏 자켓과 매치해도 예쁠 것 같다 ^^







우아한 패턴의 플라워 원피스의 색상은 핑크 단 한가지!

요렇게 확대해서 패턴을 보니까 더 예쁜 느낌 ^^









역시 위 사진의 링크를 따라 제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ODERN CLASSIC 나인걸 바로가기



www.naingirl.com







2014 나인걸 SUMMER LOOK BOOK



매 시즌 기대되는 나인걸의 룩북!

오늘 나인걸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Summer Lookbook 을 발견했다!




원피스, 팬츠, 셔츠, 슈즈 등등

눈에 쏙쏙 들어오는 아이템들이 무척 많을 듯 ^^



감성 충만한 나인걸의 2013년 룩북을 소개한다.












드레시한 무드의 의상들도 너무 예쁘고,

이렇게 캐쥬얼한 느낌의 셔츠나 팬츠도 맘에 쏙 든다 ^^














룩북에 예쁜 옷들이 많이 실려있어서,

이번 시즌에 매일매일 업뎃되는 신상이 무척 기대된다♥





2014 SUMMER

나인걸 룩북 바로가기



www.naingir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