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Out

IFC몰 맛집 - 맥시칸푸드 온더보더

by Daily_record 2013. 8. 13.
반응형

IFC MALL 온더보더




맥시칸 푸드가 한~~참 땡길때 다녀온 온더보더 IFC몰점

2시? 3시였는데도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30분정도를 기다렸다 들어갈 수 있었다.








여름용 드링크 프로모션중인 온더보더 :)







맥주 땡길때, 감자튀김에 맥주먹으러 오는것도 좋을 것 같았다 ><



온더보더 메뉴판





맛있는 메뉴들이 너무너무 많다 +_+



5시 이전에 방문한지라 온더보더의 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내가 젤 좋아하는 퀘사디아 치킨 그리고 비프 엔칠라다 를 선택하고, 

무난하게 코로나리타 까지 주문완료 :)







역시 코로나리타는 1위!

바토스 처럼 큰 코로나를 꽂아주는게 아니고, 미니 코로나병이 꽂혀서 나온다 :)










바삭바삭한 나쵸




  





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다 ><







알록달록한 접시도 마음에 들고 ㅎㅎ






먼저 등장한 코로나리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 ><







요 미니 코로나 병은 다 먹고 씻어달라고 하면, 씻어서 뚜껑을 닫고 가져다 주신다!

양념통으로 쓰면 굿굿~~!! 챙겨오시기를 ^^








엔칠라다와 스프 등장!








모양새는 좀 별로여도 맛있었던 스프!






사실 온더보더에서 엔칠라다는 처음 먹어봤는데,

음................. 내스타일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훌리오의 엔칠라다가 훨~~씬 아주 훨~~~씬 맛있음 ㅎㅎ











퀘사디아는 역시 굿굿굿!!!!!

사워크림, 과카몰리 범벅해서 먹는 퀘사디아는 진짜 최고최고♥



한동안 맥시칸음식 안땡겼는데,,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