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hopping

묵주반지 구입, 명동성당 입구 가톨릭회관에 위치한 주얼링

by Daily_record 2013. 3. 14.
반응형

 

실버 묵주반지 / 명동성당 입구 가톨릭회관 주얼링

 

 

 

예전에 학교다닐때 14K 옐로우 골드로 묵주반지를 했었는데

어느 순간 잃어버리고 손가락이 허전한 채로 10년 가까이 보냈다.

 

 

화이트 골드 묵주반지를 새로 할까 하다가,

요즘엔 실버에 화이트 도금해서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실버 묵주반지로 결정.

 

 

온라인 성물샵이 몇군데 있었지만, 여기저기 비교해보니

비슷비슷한 묵주반지 디자인 중에서도 주얼링이 제일 괜찮아 보였다.

 

 

 

온라인에서도 호수를 잴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긴 하지만,

내가 날 믿을 수 없어서 ^^: (내가 재면 안 맞을 것 같은 그런느낌;;)

 

명동성당 입구, 가톨릭 회관 5층의 주얼링으로 직접 찾아가서 맞췄다.

 

실버 디자인은 한정되어 있는데,

골드중에 넘 예쁜 디자인이 있어서 부탁드려 실버로 제작할 수 있었다 ^^

 

 

3월 1일에 주문해서, 제작 후 택배로 3월 12일에 받은 묵주반지

 

 

 

 

 

택배를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었다.

 

 

 

 

 

 

 

 

상자속에 고이 담겨온 나의 묵주반지 :)

 

 

 

 

 

 

 

 

십자가에 큐빅이 박혀있는게 너무너무 맘에 들었다. ^^

 

 

 

 

 

 

묵주반지는 두꺼운 것 보다 얇은게 더 예뻐보여서

2mm 짜리로 선택 ^^

 

 

 

 

 

 

 

접사로 한 컷 :)

 

 

실버에 화이트 골드 도금 제품으로, 가격도 42,000원으로 저렴하다!

 

 

이번 주말에 성당가서 축성 받고 잘 써야지 ^^

이제 더더 많이 기도해야겠다!

 

반응형

'Review > Shopp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대지 추천 - 코트리, 코트리 추천인 dbfla2  (0) 2013.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