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

골드코스트 그레이트 베리어리프- 퀸즈랜드주 트레블에디터 모집!

by Daily_record 2013. 5. 11.
반응형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 트레블 에디터 모집




아 여행이 너무나도 떠나고 싶은 요즈음~~~~

호주 퀸즈랜드주를 알릴 틀블 에디터를 모집한다는 이벤트가 떴다!!!!!



대학생이라면 진짜 당장 지원했을텐데 ㅜㅜ 

내가 일개미 회사원이라는게 너무나도 아쉽다ㅜㅜㅜㅜ


대학생, 휴가 낼수있는 직장인, 주부, 집에서 놀고있는 백수(?)님들 빨리 지원하시길!!!!!

이렇게 좋은 기회가 +_+




자세한 내용은 요 아래 그림 클릭하고 관광청 홈페이지로 고고싱♪



하.... 상품도 너무 좋다진짜 ㅜㅜ

6월달에 출장가는 나는.... 호주를 꿈에서 그리워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등 방수카메라 노려보면서 이벤트 참여해볼까 싶다 ㅎㅎ







퀸즈랜드주 하면 익숙치 않은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막상

골드코스트, 케언즈, 브리즈번,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라는 단어를 들으면 

친근하게 느껴질 것 같다 +_+






열기구는 터키에서만 타는줄 알았더니 아니었어!!!!!!!!!!!!


케언즈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열기구 비행 +_+







흐잉 캥거루 열기구 넘 귀요미 ㅜㅜ

진짜 타러가고싶다 ㅜㅜ

뱅기 안탄지 벌써 두달 다되가는데 몸이 근질근질  ㅜㅜ 여행병 ㅜㅜ





케언즈의 번지점프도 유명하다고 한다 +_+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할듯!!!!!








그리고 내가 완전 탐나는 이 코스!!!


브리즈번의 와이너리


와이너리가 남미만 유명한게 아니라는거 ><



퀸즈랜드 주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질 좋은 와인을 생산한다는

시로메 와이너리





게다가 포엑스 맥주공장!!!!





흐잉 와인이랑 맥주 킬러인 나에겐 진짜 천국같은 여행지 ㅜㅜ



캐나다에서도 아이스와인에 푹 빠졌었고,

동남아부터 유럽갔을때도 그 지방 알콜은 두루 섭렵했는데 

여태 호주를 못가보다니............



뱅기타고 심지어 멀지도 않은데!!!!!!!!!!



흐잉 올해 신혼여행 다녀오면, 내년엔 무조건 호주로 출동해야겠다

사진 보고 있으면서 뱅기표 결제하고 싶은 충동 누르느라 울고싶은 심정 T_T






동남아에서 하는 스쿠버 다이빙과는 차원이 다를 것 같은

퀸즈랜드 주의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어쩜 이렇게 알찬 여행지들이 가득 모여있는지!!

시간만 허락해 준다면 떠나고 싶은 퀸즈랜드 주 +_+


누가 좀 대신 다녀와서 대리만족좀 시켜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