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Out

타임스퀘어 제일제면소 회전식샤브샤브

by Daily_record 2016. 1. 28.
반응형




제일제면소 샤브샤브


회전식 샤브샤브는 제일제면소에 모두 준비되어 있는 건 아니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여의도, 광화문, 건대 등등 몇몇군데만 운영하고 있다.




하루 전날까지만 식사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엔 무조건 매장에 가서 예약해야한다.

전화예약도 안됨!







이용시간은 자리에 앉자마자 딱 80분!


테이블 좌석은 딱 두개 마련되어있고,

나머지는 Bar 좌석으로 되어있다.





매장마다 가격이 다른데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16,900원









육수는 맑은 육수와 얼큰한 육수 두가지가 있고,

인당 소고기와 쌈밥이 제공된다.








레일에 야채, 떡, 버섯 등등이 돌아가고-

먹고싶은걸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



타임스퀘어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테이블 셋팅하는게 너~~~~~무 느려서 한 10분 잡아먹고;

육수 달라고 5번 말하고 나니 그제서야 가져다주고


딱히 바쁘지도 않은 평일이었는데

정말 느려터져서 답답했다.


식사시간 80분 해놓고 준비하는데 20분 걸리다니=_=








버섯 종류는 아예 레일위에 올라오지 않아서

따로 부탁드려서 하나씩 받을 수 있었다.










샤브샤브를 먹고 난 후에는

죽을 해 먹을수도 있고, 칼국수를 넣어 먹거나

즉석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수도 있다!








칼국수 먼저 해 먹고,

죽도 조금 만들어 먹고


매콤한 육수 담았던 곳에는 즉석 떡볶이도 만들어 먹었다 :)






별로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떡볶이가 별미!! +_+




막 특출나게 맛있거나 이런건 아니고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따끈한 국물 생각날때 먹기 좋은 정도.




평일낮, 주말 오후에 한번씩 가 봤는데,

매장 들어가자 마자 안내하는 여자 직원분이

정말 어찌나 불친절한지

밥먹기 전에 밥맛 뚝 떨어지게 만든다ㅋㅋㅋㅋㅋㅋㅋ



CJ 계열사 음식점들은 서비스가 좋은것도 한몫하는데,

내 돈 주고 밥먹으러 가서 기분나쁘게 밥먹었더니 좀 짜증났음 ㅋㅋ


두번 다 대체적으로 불친절하고, 일하기 싫은 티를 팍팍 내서

내가 다 민망할 정도였는데 ^^;;;

(물론 모두가 그랬던건 아님!)


담엔 영등포 말고 다른 곳으로 가봐야겠다 ㅎㅎ





내돈주고 사먹고 쓰는 솔직한 후기!





반응형

댓글